그랜드 호텔 엠파이어

프랑크푸르트 암 마인에서 5번째로 많이 예약된 4성급 호텔입니다.

4성급의 Grand Hotel Empire는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및 야외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프랑크푸르트 중앙역에 자리 잡고 있는 호텔은 대성당과 뢰머 시청사의 멋진 전망을 자랑합니다.

모든 객실은 위성 TV, 미니바 및 무료 Wi-Fi를 완비하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가 제공됩니다.

8층에 자리 잡고 있는 레스토랑과 바는 야외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현지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보십시오.

호텔에서 도보로 5분 이내의 거리에 현지 레스토랑과 상점이 즐비하며, 여행 정보 센터도 있습니다. 프랑크푸르트 중앙역은 숙소에서 도보로 2분 이내의 거리에 있으며, S8 기차를 이용하면 공항까지 20분에 이동 가능합니다.

Gutleutviertel 지역은 박물관편리한 대중 교통도시 산책 테마 여행을 원하시는 분께 강력 추천하는 지역입니다.

프랑크푸르트 암 마인에서 투숙객이 선호하는 곳입니다(독립적인 이용 후기 기준). 주변 살펴보기

커플들이 선호하는 지역 — 커플 투숙에 평점 8.2점을 획득하였습니다.

프랑크푸르트 암 마인 시내에서 가장 실속 있는 숙소! 이 도시의 다른 숙소보다 가격 대비 가치가 높아요.

그랜드 호텔 엠파이어에서는 2015년 11월 11일부터 Booking.com 고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인기 폭발! 24시간